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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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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실천강령

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 윤리경영 실천 강령 "행복한복지관을 만드는 약속"
  • 누구나 마주치면 웃는얼굴로 '안녕하세요'로 인사한다.
  • 단정한 용모와 복장을 유지한다.
  •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여 당사자의 올바른 결정을 돕는다.
  • 이용인의 의사를 파악하기 위해 "예","아니오"를 구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.
  • 직무수행에서 발생된 정보는 누설하지 않는다.
  • 개인정보보호 지침을 준수한다.
  • 모든고객에게 서비스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하며, 서비스 참여 기회를 공정하게 보장한다.
  • 개개인의 다름을 인정하고 편견을 갖지 않고 대우한다.
  • 전문교육 및 자료활용을 통해 전문가적 역량을 늘리고 자아실현을 위해 노력한다.
  • 손님응대 및 프로그램의 준비/마무리에 대한 책임을 완수한다.
  • 연령에 상관없이 고객 모두에게 존칭어를 사용한다.
  • 모든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한다.
  • 관련교육 등을 통해 학습하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한다.
  • 전문적인 자질과 능력을 갖추고 성장하도록 노력한다.
  • 상호 소통하고 보완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인격적으로 대우한다.
  • 개인 및 단체의 재능(끼)등을 발견하여 칭찬 및 격려로 자기성장을 돕는다.
  • 머그컵, 텀블러를 사용한다.
  • 프로그램 종료 후 또는 청소시간 등 분리수거를 철저히 한다.
  • 편의시설 설치된 상점 및 시설을 추천하고 홍보한다.
  • 장애인생산품 구매활동으로 파트너십구축에 동참한다.
윤리33번가 행복한 복지관을 만드는 약속.


복지관후원업체

Add. 우)61653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33(월산동 150-3)
Tel. 062)611-1900 / Fax. 062)361-7711 / E-mail. ngjangbok@hanmail.net
고유번호 : 231-82-00503 개인정보담당자 : 조용호

사회복지법인 가톨릭광주사회복지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