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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복지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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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실천강령

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 윤리경영 실천 강령 "행복한복지관을 만드는 약속"
  • 단정한 용모로 밝게 인사하며, 모든 고객에게 존칭어를 사용한다.
  • 개개인의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하며, 모든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한다.
  • 직무수행에서 발생된 정보는 누설하지 않는 등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한다.
  • 전문가적 자질과 능력을 갖추고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한다.
  • 개인 및 단체의 재능(끼)등을 발견하여 칭찬 및 격려로 모든 고객의 자기성장을 돕는다.
  • 이용인의 의사를 파악하기 위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여 당사자의 올바른 결정을 돕는다.
  • 손님응대 및 프로그램의 준비/마무리에 대한 책임을 완수한다.
  • 머그컵, 텀블러를 사용하며 일상생활에서 분리수거를 철저히 한다.
  • 편의시설 설치된 상점 및 시설을 추천하고 장애인 생산품 구매활동으로 파트너십 구축에 동참한다.
  •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하며, 서비스 참여 기회를 공정하게 보장한다.
윤리33번가 행복한 복지관을 만드는 약속.


복지관후원업체

Add. 우)61653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로 33(월산동 150-3)
Tel. 062)611-1900 / Fax. 062)361-7711 / E-mail. ngjangbok@hanmail.net
고유번호 : 231-82-00503 개인정보담당자 : 조용호

사회복지법인 가톨릭광주사회복지회